카지노 승률 높은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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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도박 클럽은 느긋한 게이머를 위한 리디렉션으로 게임기를 도입했습니다. 블랙잭이나 크랩과 같은 일반적인 테이블 게임과 달리 게임기는 베팅 정보가 필요하지 않으며 누구나 작은 베팅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슬롯머신 잭팟
이 생각은 결국 엄청난 성과가 되었습니다. 게임기는 결국 부업으로 이동하여 미국에서 연간 게임 혜택의 60%를 초과하여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생산적인 게임으로 변모했습니다.
게임기의 혁신도 장기적으로 크게 변화했습니다. 예시적인 기계적 계획은 PC 제어 기계로 완전히 대체되었습니다. 어쨌든 게임은 이전과 같이 계속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핸들을 당겨 그림이 인쇄된 일련의 릴(보통 3개)을 돌립니다. 승패는 어떤 사진이 조사 창의 한 줄인 보상선과 일직선이 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각 릴이 보상 라인을 따라 비슷한 우승 사진을 보여주면 당신이 이깁니다(특정 단일 사진은 가끔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이긴 금액(지급금)은 어떤 사진이 보상 라인을 따라 착륙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오래된 기계 모델에서와 같이 오늘날의 도박 기계에서 릴을 굴리는 요소를 발견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게임기에서 승리할 확률을 결정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살펴보고 일반적인 게임에서 잘 알려진 사소한 이탈을 살펴보겠습니다.
예시적인 게임기 구성은 피니언 휠 및 스위치의 복잡한 설정에서 칩을 제거합니다. 초점 구성 요소는 릴을 지지하는 금속 샤프트입니다. 이 샤프트는 작업을 진행하는 핸들 구성 요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감속 메커니즘은 회전하는 릴을 멈추고 센서는 릴의 상황을 지불 프레임워크에 전달합니다. 코인 로케이터는 처음에 코인이 박힌 것을 등록하고 핸들이 움직일 수 있도록 브레이크를 엽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를 마스터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제작자는 장기간에 걸쳐 많은 방법론을 시도했으므로 하나의 대리인 계획에 집중할 것입니다. 기본 계획은 초점 샤프트에 장착된 3개의 릴을 통합합니다. 초점 샤프트는 마찬가지로 3개의 릴과 연결된 3개의 홈이 있는 원을 지지합니다. 초점 샤프트 아래의 두 번째 샤프트는 3개의 노를 포함하는 금속 조각인 키커를 지지합니다. 키커 패들은 3개의 플레이트에 있는 움푹 들어간 부분을 밀어낼 수 있도록 배열되어 있습니다. 후속 샤프트는 플레이트의 스코어에 고정되는 톱니인 관련 플러그의 진행을 추가로 유지합니다. 텍사스홀덤
키커와 플러그는 모두 스프링과 연결되어 백업 상황에서 단단히 고정됩니다. 키커는 플레이트 뒤에 설정되어 유지되고 플러그는 원을 향하도록 유지되어 설정을 고정합니다.
도박 기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끌어내는 시점에서 이러한 부품은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다음 부분에서 정확히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손잡이 당기기
개인이 게임기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은 후에 경우의 진행이 발생합니다. 다음은 한 번입니다.
핸들은 키커를 잡아 앞으로 당기는 스네어 시스템을 회전시킵니다(플레이어 주변).
키커의 가장 먼 가장자리에 있는 캐치는 제어 캠 조각을 가져와 앞으로 돌립니다. 이것은 제어 캠과 관련된 톱니 바퀴의 진행을 돌립니다. 스프링은 제어 캠을 고유한 위치로 되돌리지만, 모인 물체는 이를 광범위하게 뒤로 물러나게 합니다. 피니언 휠은 기계적으로 연기됩니다.
제어 캠이 전방으로 향하는 지점에서 스프링 장착 캠 플레이트가 기계 후면을 가로질러 뻗어 나옵니다.
제어 캠은 득점 플레이트에서 플러그를 추가로 당깁니다. 키커가 계속 움직이면서 캠 플레이트에 있는 몇 개에 대해 플러그를 밀어냅니다. 이것은 플러그 세트를 고정하므로 플레이트와 릴이 개방적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핸들이 키커를 계속 움직이면 키커 패들이 순간적으로 원을 앞으로 밀어냅니다. 핸들을 바로 뒤로 당기고 키커가 원을 통과하는 지점에서 부착 도구의 아래쪽 부분이 기울어진 표면에 대해 이동합니다. 기울기는 스네어를 앞으로 돌려 키커를 방출합니다.
키커 스프링은 적당한 속도로 키커를 후진시킵니다. 키커 패들이 플레이트의 점수를 쳐서 릴을 빠르게 회전시킵니다.
이 전체가 발생하는 동안 제어 캠은 점차 고유한 위치로 돌아갑니다. 그것이 돌아올 때 캠 플레이트를 뒤로 밀어 플러그를 전달합니다. 다양한 플러그를 쥐고 있는 다양한 발견은 캠 플레이트가 플러그를 차례로 전달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위치합니다. 각 플러그는 앞으로 튀어 나와 악보에 고정되어 상황에서 릴에 단단히 서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관점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가 핸들을 당깁니다. 쿵 소리가 나고 세 개의 릴이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세 개의 릴이 차례로 예기치 않게 중지되고 지불금(필수적인 경우)이 뒤따릅니다. '순차적으로 멈추는' 부분이 기대를 모은다. 기본 릴이 큰 스테이크 이미지에서 멈춘다고 가정하면 다음 릴이 중지되어 대박인지 확인하고 나중에는 세 번째 릴이 멈출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세 가지 프레젠테이션 중 올바른 이미지가 모두 나올 때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전통적인 기계식 게임기는 마침내 비교 기준을 다루는 전기 기계를 탄생시켰습니다. 전기 기계에서 릴은 엔진에 의해 회전되고 플러그는 대부분 솔레노이드에 의해 시작되지만 게임은 기본적으로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전기 기계에는 사탕 기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한 프레임워크를 관리하는 보다 현대적인 현금과 더 화려한 조명 및 사운드 프레젠테이션이 있습니다.
두 종류의 프레임워크에서 릴이 멈추면 게임기는 플레이어의 승패를 살펴봐야 합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이러한 보증을 위한 몇 가지 프레임워크를 분석할 것입니다.
지불금
게임기에서 사용되는 많은 독특한 지불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덜 복잡한 계획에서는 릴을 구동하는 원에서 들여쓰기의 깊이를 추정함으로써 대박을 알 수 있습니다. 간단명료함을 위해 우리는 이러한 종류의 지불금 프레임워크를 제거된 게임기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기계는 단지 한 종류의 동전만 인식하고 사진의 이기는 조합은 단 하나뿐입니다.
이 기계에 동전을 넣는 순간 똑바른 케이스에 빠진다. 케이스의 하단 부분은 개요에서 볼 수 있듯이 금속 연결과 관련된 휴대용 화면입니다. 정기적으로 연결 장치는 그늘을 닫습니다. 그러나 기계가 크게 현금화되면 세 번째 플러그가 연결 장치를 위로 이동하여 화면을 열어 동전이 기계에서 떨어지도록 합니다. 키노게임
세 개의 원 각각에는 릴의 각 정지 위치에 대한 들여쓰기가 있습니다. 큰 스테이크 스탑에 대한 점수는 다른 스탑보다 더 심오합니다. 그 후, 기본 릴이 큰 말뚝 스톱에 닿으면 메인 플러그가 다른 플러그보다 한쪽으로 더 멀리 이동합니다. 후속 릴도 대박에서 멈추면 후속 플러그가 추가로 더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세 번째 릴과 플러그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운이 좋아서 후속 릴이 대박을 터뜨리면 후속 플러그가 스코어로 바로 이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 플러그에는 두 번째 플러그를 지나쳐 이동하지 못하도록 고정하는 걸쇠가 있습니다. 따라서 후속 플러그에는 세 번째 플러그를 아래로 유지하는 캐치가 있습니다. 세 번째 플러그가 절정의 들여쓰기에서 바로 고정되기 위해서는 그 시점에서 첫 번째와 두 번째 릴이 큰 그림에 도달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화면이 열리고 마지막 대박 이후로 플레이된 코인 전체를 덤프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기는 이 계획을 더 복잡하게 조정하여 특정 사진 혼합에 대해 어느 정도 비용을 지불하고 대박 믹스에 대해 완전히 지불합니다.
일부 전기 기계에서 사용되는 잘 알려진 또 다른 프레임워크에서는 원에 금속 접점의 진행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릴이 멈추는 지점에서 접점 중 하나는 회로 기판에 배선된 고정 접점과 연결됩니다. 이 라인을 따라 각 릴의 각 스톱은 전기 프레임워크의 대체 스위치를 닫습니다. 폐쇄 스위치의 특정 조합(큰 지분 승자)은 지불 수단을 작동하도록 기계의 전기 회로를 정렬합니다.
더 발전된 프레임워크는 위치를 구별하기 위해 빛을 비추면 흐름을 생성하는 장치인 광전 셀(포토 다이오드라고도 함)을 사용합니다. 이 프레임워크에서 개구부의 진행은 외부 가장자리 주위의 회전하는 원을 통해 지루합니다. 사진 다이오드는 플레이트의 한 면에 위치하고 광원은 반대 면에 위치합니다. 플레이트가 회전하면 빛이 개구부를 통해 사진 다이오드로 방출됩니다. 판에 있는 구멍의 예는 사진 다이오드가 전력 비트의 비교 예를 생성하게 합니다. 이 예에 비추어 전자 회로가 릴의 상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최신 도박 기계는 기어 대신 PC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다음에 그들을 조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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