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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꾼에 대한 기회

클럽은 조직이고 견디기 위해 현금을 가져와야하기 때문에 도박 클럽 게임의 주요 부분에 대해 숫자 기회가 일관되게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in free income!"에서 Frontline은 룰렛에 시간당 $100를 베팅하는 개인이 장기적으로 시간당 $5.26의 정상 금액을 잃게 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실행"은 플레이어가 정기적으로 무시하는 아이디어입니다. 이것은 룰렛과 같이 우연을 어지럽히는 투기꾼에게 특히 유효합니다. 코인카지노

대부분의 룰렛 휠에는 빨간색과 어두운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바퀴를 돌릴 때마다 빨간색이나 검은색이 나타날 확률은 5050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어두운 결과의 양이 빨간색 결과의 양에 근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그 후 몇 번의 연속 꼬임이 붉게 올라오면 어둠이 지나갈 것이라고 느끼며 그 톤에 내기를 걸었다.

이 확신은 가짜이며 카드 샤크의 역설로 알려져 있습니다. 룰렛의 각 트위스트는 이전의 트위스트가 없으며 빨간색 또는 어둡게 될 때와 유사한 50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4개 또는 5개의 결과가 연속적으로 빨간색이었던 방식은 다음 반전의 가능성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빨간색과 어두운 결과의 양은 일반적으로 동일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꽤 오래 전에 실행된 이후로 엄청난 양의 비틀림이 발생하는 수많은 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빨간색 또는 어두운 위로.

게임기의 경우에도 유사하게 유지됩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도박 기계에 연속으로 내기를 걸고 지는 경우 다음 내기가 챔피언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상황이 아닙니다. Colorado Division of Gaming은 소책자 이해 슬롯 머신 작동 방식(2005년 1월 11일, http://www.revenue.state.co.us/Gaming/Documents/slotbrochure.pdf)에서 도박 기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팜플렛에 따르면 97%의 지불금이 있는 도박 기계는 일반적으로 7년인 기계의 수명 동안 들어오는 모든 현금의 97%를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매우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해당 머신에 베팅하는 플레이어는 97%의 지불금을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7년 동안 아마 그가 많은 시간을 승리하는 기간이 있을 것이고, 그가 언제 일어날지 예측할 방법이 없는 정기적으로 지는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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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에는 미국인의 24%가 전년도에 도박장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이 비율은 1989년의 20%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사회경제학

AGA에 따르면 2008년 State of the States에서 도박 클럽 고객은 미국 인구보다 약간 더 노련하고 더 높은 급여를 받습니다. 2007년에 미국 클럽 고객의 중년 연령은 47세인 반면 미국 대중의 중년 연령은 46세였습니다. 2007년 클럽 투기꾼의 중산층 급여는 $59,735로 미국 전체 중산층 급여인 $51,653보다 16% 높습니다. 2007년 클럽 선수의 약 18%가 고급 교육을 받았고 9%가 고급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림 3.5 참조.) 약 28%는 학교 학점이나 파트너 인증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거의 절반(44%)이 학교에 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공공 전제에서의 교육 수준과 대조됩니다. 로얄카지노

Harrah's Entertainment는 미국 카지노 갬블러의 프로필이 두 가지 조사에 달려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Roper Reports GfK NOP의 국가 프로필 연구 및 TNS의 미국 게임 패널. 국가 프로필 연구에는 2,000명의 미국 성인과의 긴밀하고 개인적인 회의가 포함되었으며 미국 게임 패널은 100,000명의 성인에게 설문 조사를 보냈습니다(57,205명이 응답했습니다). Harrah's Entertainment는 2005년에 커먼 클럽 카드 상어가 예상보다 높은 급여를 받는 가족의 46세 여성이었다고 추적합니다. 45세 이상의 확고한 보호자는 정기적으로 여행 시간이 더 많고 젊은 성인보다 현금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이 더 많기 때문에 2005년 클럽 플레이어의 가장 큰 모임인 23%를 차지했습니다. Harrah's Entertainment도 마찬가지로 클럽에서의 협력을 발견했습니다. 급여가 줄어들면서 베팅이 떨어졌습니다. 연간 가족 임금이 $95,000 이상인 미국인의 31%가 도박 클럽 플레이어인 반면, 연간 급여가 $35,000 미만인 미국인의 20%만이 참여했습니다.

게임기는 2008년에 클럽 카드 샤크 중 가장 주류인 클럽 게임이었습니다. 클럽 카드 샤크의 절반 이상(56%)이 게임 머신 및 기타 전자 게임 장치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 응답자의 거의 4분의 1(24%)은 블랙잭을, 8%는 포커, 6%는 크랩, 4%는 룰렛을 선호했습니다.

Harrah's Entertainment는 2005년에 여성 클럽 투기꾼들이 전자 게임에 대해 확고한 성향을 보였고 연구 대상 중 79%가 전자 게임이 최고의 게임이라고 답한 반면 남성은 63%였다고 추적합니다. 여성의 41%는 플레이당 $0.25~$0.50 범위의 기계를 선호했습니다. 남성(21%)은 여성(9%)보다 테이블 게임에 참여해야 했습니다. 연령에 따라 추가로 변동하는 게임 성향; 더 젊은 투기꾼은 노련한 선수보다 테이블 게임을 선호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포커의 인기

PC를 재현한 게임과 인터넷 카드방이 등장하면서 2000년대 중반 포커가 대세였다. 경험 많은 포커 플레이어가 스스로 경험을 쌓기 위해 현재로서는 카드 샤크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2003년까지 텍사스 홀드 뎀(Texas Hold Them)이라고 하는 특정 종류의 포커가 결정 라운드로 등장했습니다. 텍사스 홀드 뎀(Texas Hold Them)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관리하는 카드를 뒤집어 놓고 지역 카드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공개하여 승리의 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비즈니스 포커 테이블을 한 번도 방문한 적이 없는 사람들은 동네 클럽이나 온라인 포커룸에서 주말을 보내며 서로 현금을 쟁취하려고 했습니다. 예를 들어 ESPN과 Travel Channel은 World Series of Poker와 World Poker Tour의 게임을 방송합니다. 크레이지슬롯

AGA는 2008년 State of the State에서 포커에 대한 특별한 보고서를 기억합니다. 네바다의 포커 수입은 1997년 6,090만 달러에서 2002년 5,750만 달러로 약간 감소했습니다. (그림 3.7 참조) 그러나 2003년과 2007년 사이의 포커 수입은 극적으로 증가하여 2007년에 1억 6,800만 달러를 추가했습니다. 뉴저지 소득은 2002년의 3,250만 달러에서 2007년의 8,42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가장 큰 증가는 2003년과 2005년 사이에 발생했습니다. 2006년 State of the State: The AGA Survey of Casino Entertainment, AGA는 젊거나 중간 연령의 남성이 다른 세그먼트 그룹보다 포커룸을 더 많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05년에는 남성의 약 25%와 여성의 13%가 포커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는데, 이는 2003년 남성의 15%와 여성의 10%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포커 게임은 모든 연령대로 확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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