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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용 도박 클럽 게임이 미국에서 번성하는 5가지 이유
클럽 게임에 대한 새로운 GameRefinery의 보고서에 따라 미국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에서 두 번째로 큰 작업자임을 보여 주는 마스터는 클래스에 수많은 구색이 있으며 도박 클럽 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플레이에 활력을 주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또한 지속적으로 진정한 개인에 대한 반대, 그리고 도박 클럽 사이트에 대한 미국의 금지를 주목하고 해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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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는 최근 미국에서 휴대용 '클럽' 분류에 대한 심오한 점프 조사를 받아들였습니다. 우리는 도박 클럽 게임이 2020년 4분기 미국 App Store에서 모든 iOS 휴대용 게임 수입의 17.2%라는 놀라운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이 클래스가 'Match3' 퍼즐 게임에 이어 미국에서 다재다능한 분야에서 두 번째로 큰 수입 창출원이 됩니다. 최고 실적 타이틀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 - WSOP (Playtika LTD)
Zynga 포커 - 텍사스 홀덤(Zynga Inc.)
Slotomania 라스베가스 도박 클럽 슬롯 (Playtika LTD)
DoubleDown 카지노 슬롯 게임(Double Down Interactive LLC)
Bingo Blitz - BINGO 게임(Playtika Santa Monica, LLC)
그런데 왜 갬블링 클럽 게임이 이렇게 빠른 발전을 이뤘을까요? 우리의 발견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지노먹튀검증
1. 클래스에 다양한 구색이 있습니다.
세 가지 기본적인 클럽 게임 하위 장르('빙고', '스페이스', '포커/카드') 전반에 걸쳐 고소득 생성 애플리케이션의 순전한 측정은 주목할 만합니다. 클럽 게임은 학급의 열성팬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센터 상호 작용까지 입증된 방정식을 따릅니다. 그러나 각 응용 프로그램은 Match3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지속적인 상호 작용 기능과 매우 유사한 다른 게임과 경쟁해야 하는 것과 같이 각 게임의 보다 심오한 미묘함의 일부와 함께 서로 분리할 수 있는 종류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Spaces는 수입이 창출되는 한 최고의 5개 타이틀이 매우 가까운 매우 심각한 하위 장르입니다.
스페이스 하위 장르는 도박 클럽 분류에서 가장 눈에 띄며, 오프닝 게임은 클래스 수입의 80%를 차지합니다. 포커/카드 및 빙고 하위 장르는 약간 독특합니다. 각 하위 장르에는 경쟁자보다 더 많은 수입을 얻는 독립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주요 5개 오프닝 게임은 실제로 어떤 경우에도 있지만 각 타이틀이 생산하는 수입의 척도와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모든 하위 장르 수입의 33% 또는 심지어 50%를 만드는 포커/카드 및 빙고 하위 장르에 하나의 타이틀이 있습니다. .
2. 클럽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최고 수입을 올리는 클럽 게임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메커니즘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우리는 클럽 분류 전반에 걸쳐 최고의 게임이 모두 첫 번째 클럽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개선하는 핵심 구성 요소와 USP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추적했습니다. 그들은 사회 역학, '숨김' 역학 및 일부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톤은 비교되지만 지속적인 상호 작용 경험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각 게임에 고유하도록 조정됩니다.
최고의 게임은 추가로 다양한 상호작용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에게 사교 보물과 다양한 수집품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Slotomania에는 스티커 북 수리공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연결된 수집품으로 페이지를 마무리하여 경기 내 돈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Slotomania에는 Huuuge 클럽 Slots Vegas 777과 마찬가지로 '그룹'이라는 '조직'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 마지막은 Billionaire League Clubs를 과시하여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적응 가능한 모임(클럽)을 만들어 다른 클럽과 경쟁하고 획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상. 썬시티카지노
3. 갬블링 클럽 게임은 플레이하는 데 활력을 줍니다.
제한적인 플레이어 영감 모델을 활용하여 플레이어가 클럽 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와 추가 게임을 위해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요소를 평가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시연에서는 일반 플레이어가 흥미롭고 흥미진진한 상호 작용 만남에 흥분할 것을 권장합니다. 플레이어는 진정한 도박 클럽에서와 같이 '열정과 서두름' 영감의 주요 목적인 슈퍼 성공을 통해 높은 수준을 추구할 것입니다. 모든 전시와 아드레날린 급증이 있는 화면으로 폭발하는 우버 승리에 대한 열망으로 공간을 이동하는 것은 게임을 계속하기에 충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추가로 운과 같은 보상을 수집하는 경험에 참여합니다. 그 종류 중 하나는 개인이 즐기기 때문에 갬블링 클럽 게임으로 돌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박 클럽 게임의 맹렬한 각도는 특히 포커/카드 하위 장르에서 플레이어에게 큰 설득력 있는 부분을 추가로 가정합니다. 개인은 기존의 카드 기반 게임에서 다른 사람과 대결하고 자신이 더 나은 플레이어임을 보여줘야 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클럽 응용 프로그램과 게임이 이러한 영감을 가장 잘 인식하고 경험을 변경했으며 플레이어에게 창의적인 플레이 방식을 제공하는 메커니즘을 제시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4. 계속해서 진짜 개인들에게 맞서는 것
우리는 최고의 20%의 클럽 게임이 다른 클럽 게임보다 훨씬 더 높은 비율로 사용하는 주요 구성 요소의 일부를 모아 최고의 게임을 나머지 게임과 가장 잘 구분하는 메커니즘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최고의 타이틀에서 발견한 가장 잘 알려진 역학은 넓은 격차로 라이브 행사입니다. 반복되는 라이브 이벤트는 가장 유명한 구성 요소이며 반복되지 않는 라이브 이벤트는 거의 두 번째입니다.
갬블링 클럽 게임의 매력은 단순히 즐겁게 플레이하는 데 있지 않거나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을 번쩍이는 모범적인 게임을 정밀 검사하는 데 있지 않습니다. 엄청난 무승부는 플레이어가 머리 위로 떠오르는 현금을 잃어버리지 않고 계속해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영감을 주는 정보(서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는 것이 개인이 플레이하는 이유의 주요 부분임을 보여줌)와 결합하여 개인이 지속적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도록 하는 메커니즘은 최고의 도박 클럽 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의 필수 요소입니다.
5. 클럽 사이트에 대한 미국의 금지
미국에서 다재다능한 클럽 게임의 성취에 대한 가장 명확한 설명 중 하나는 아마도 소수의 경우 웹 기반 베팅에 적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합리적인 주의를 기울이면 2006년 불법 인터넷 도박 집행법에 따라 미국 어디에서나 웹 기반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소유권을 주장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 기반 클럽 게임은 실제 클럽 공간과 유사한 설득력 있는 드라이버를 활용합니다. 어쨌든 실제 현금을 현금화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합법적으로 작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MGM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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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의 현재 클럽 게임의 특성과 같은 컴퓨터 게임과 결합된 이러한 변수는 수많은 디자이너와 배포자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클래스를 개발하면서 버티컬이 수입 걸작으로 바뀌는 것을 보았습니다.
최고 성능의 도박 클럽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에는 각 하위 장르에 맞게 사용자 지정된 수많은 일반 주제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최고의 게임은 돈에 대한 균형을 유지하여 게임의 진정한 통찰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보다 현대적인 게임 역학으로 끌어올립니다.
전문적인 관점은 개인을 기존 클럽의 주요 지점으로 끌어들이는 타고난 영감으로 기민하게 보완되었습니다. 훨씬 더 안전하고 통제된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과 겨루어 엄청난 승리를 거두고자 하는 갈망.
한 가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휴대용 도박 클럽 게임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경쟁으로 번성하는 시장을 잡기 위해 관례적인 다재다능한 컴퓨터 게임 만남과 가깝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위 장르와 하위 장르의 발전을 주시하고 나중에 다른 다양한 게임 종류의 하이라이트를 계속 수용하는 경우를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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