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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롯 머신의 미래
변화의 시대
videoslot-logo대부분의 기계와 마찬가지로 공간에는 그 시간 동안 좋은 시간과 나쁜 시간이 있었지만 중요한 것은 견딜 수 있는 놀라운 진전을 이뤘다는 것입니다. Fey가 오랜 시간 동안 첫 게임기를 제작한 이후로 슬롯 머신에 많은 변경과 새로운 부품이 만들어졌지만 필수 구성 요소는 다소 유사하게 유지되었습니다.
한 선수가 그토록 바라던 영상을 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동전을 넣고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상을 받게 된다. 게임의 원리는 근본적으로 비슷하지만 판돈 규모는 치솟았다. 상품은 담배, 마차, 음료수, 몇 달러에서 차량, 값비싼 여행, 수백만 달러의 대박으로 바뀌었고 기계는 있는 그대로의 1페니와 1센트가 아닌 청구서를 용인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겜블링
고의적이든 아니든, Mr. Fey와 그의 Liberty Bell은 쾌활한 투기꾼을 계속 끌어들이는 수십억 산업을 이끌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제작자들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큰 성취감을 주는 도박 기계를 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했습니다. 스위치와 동전 공간이 있는 간단한 기계 장치에서 기계는 다양한 조명, 벨소리 및 오디오 효과를 갖춘 거대한 기계로 발전했습니다.
공간 제작자는 더 즐겁게 보내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엄청난 양의 추가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머신은 수많은 코인을 인식하도록 조정되었으며, 더 나아가 플레이어가 슬롯 머신에 현금을 지속적으로 사이펀해야 하는 것과는 반대로 보상을 즉각적인 속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위치에도 불구하고 제작자는 더 빠르고 간단한 재생을 허용하는 버튼을 수행했습니다. 실제 게임은 추가로 약간 변경되어 중간에 단일 페이 라인이 아닌 다양한 페이 라인을 야생 이미지로 제공하여 다른 이미지를 대체하여 승리의 믹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래의 전망
요즘에는 기계식 게임기가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모든 것이 동일합니다. 도박 클럽은 칩으로 실행되는 장치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혁신은 도박 클럽 관리자를 위한 수많은 진입로를 열어주고, 더 쉽게 기회를 따르고, 일반적인 베팅 크기를 계산하고, 게임의 양 또는 플레이한 시간을 기록하고, 위험 가능성을 더 잘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측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분산 컴퓨팅 혁신의 상승과 Google, Facebook 및 Samsung을 비롯한 모든 주요 혁신 조직 간의 보급 경쟁으로 도박 클럽 산업은 추가로 파이를 얻고 있습니다.
베팅 관리자는 액세스 가능한 대부분의 휴대 전화에 대한 수요가 갑자기 급증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 플레이어가 인터넷에 접근하는 지구상의 모든 지점에서 본질적으로 베팅할 수 있는 가상 클럽을 만들었습니다.
배팅 사업은 예전부터 각종 혁신의 선진화에 연루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그 경향은 계속될 것입니다. 현실의 분위기가 높아지고 Oculus Rift, Samsung Gear VR 및 HTC Vive와 같은 가제트의 대량 도착이 멀지 않아 개발 기회가 무궁무진해 보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도박 기계가 스위치, 버튼, 연락처 화면 또는 마인드 웨이브에 의해 제한되는 경우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거대한 성공을 위한 끝없는 탐구를 계속할 것입니다.
합법성 사례
앞서 언급했듯이 공간 제작 사업은 1906년 샌프란시스코와 그 주변 지역을 강타한 엄청난 지진으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어쨌든, 수많은 쾌활한 투기꾼들의 갈망에 힘입어 사업은 몇 초 만에 다시 튕겨져 나왔지만, 여러 엄격한 모임에서는 지진의 진동과 그로 인한 파괴를 하나님과 백성의 사악함에 대한 하나님의 분노의 표시로 보았습니다. 도박 기계를 만들고 만든 사람. 거의 3년 동안 회사는 도박 기계를 보이콧하려는 엄격한 모임의 노력을 견뎌냈지만 190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슬롯 머신이 마침내 금지되었습니다. 네바다는 다음 해에 개막 플레이를 허용하지 않았고 게임 기계는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불법이 되었습니다. 오래지 않아 더 많은 주들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렇다 해도 상당수의 제작진은 태풍이 지나가리라 믿고 동해안으로 이동했다. 충분히 확실하지만 1912년에 네바다주는 공간을 다시 한 번 승인했지만 국가의 일반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조치로, 그리고 기계가 금전적 상금을 지급하도록 허용되지는 않았지만 그들은 세계를 장악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슬롯게임리뷰
몇몇 기계에서는 간식이나 껌을 경품으로 제공했는데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과 그들의 엄마들이 즐겨 찾곤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는 정확히 그렇지 않았고 껌을 씹는 것을 본 모든 여성은 결과적으로 게임 기계를 하는 것과 관련되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Liberty Bell Gum Fruit Model은 껌 사탕 기계가 있는 평범한 공간으로 구성된 단순한 계획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어쨌든 기계는 다양한 종류의 잇몸을 다루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보수로 활용했습니다. 이러한 유기농 제품 이미지는 오늘날에도 정기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얼마 후, 안티-살롱 연맹(Anti-Saloon League)과 여성 기독교 금주 연합(Women's Christian Temperance Union)과 같은 단체가 미국에서 주류 제한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고 점차 공권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장기적으로 상원은 술의 제조, 운송 및 제공을 금지하는 수정헌법 18조를 만드는 목표를 항복하고 통과시켰습니다. 1920년 1월, 목표는 법률로 승인되었습니다.
금지 기간 동안 껌 사탕 기계가 있는 공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조직적인 범죄 조직이 수입의 약 20%를 게임 기계 보상에 의존하는 불법 술집 조직을 설립하면서 즉시 사라졌습니다. 더욱이, 수정헌법 18조는 합법적인 반란의 10년 후에 1933년에 금지를 철회하는 방법을 알아낸 수많은 벤처와 언론의 이익으로 가득 찬 불허 집회를 매우 빠르게 형성했습니다.
1931년에 Nevada는 개발 기회를 제공하려는 베팅을 합법화했습니다. 어쨌든 도박 기계는 다른 주에서 제한되었습니다.
1934년, 현재 뉴욕 시장인 Fiorello LaGuardia는 약 1,000대의 게임기를 제어하는 무리 관리자 Frank Costello를 잡기 위해 임무를 파견했습니다. Costello 씨가 붙잡혀 처형된 후 LaGuardia 씨는 무거운 망치를 사용하여 슬롯 머신을 전멸시키고 부서진 조각을 바다에 던졌습니다.
LaGuardia 씨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우주 사업은 계속해서 한계에 다다랐고, 미국 해안에서 내기를 하겠다는 기대만으로 제작된 예외적인 보트에 자사의 기계를 탑재했습니다. 사업이 번성하여 우주산업도 번성하였다.
그렇지만 제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었을 때,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조립 사무실이 슬롯 머신이 아닌 무기와 탄약을 전달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장기적으로 갈등은 끝나고 기계에 대한 관심이 치솟으면서 사업은 즉시 부진을 면치 못했다.
1950년대에 라스베가스의 스트립과 리노 시가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베팅 중심지로 빠르게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어쨌든 1951년에 의회는 존슨법을 승인했는데, 이 법안은 베팅 기계를 베팅이 불법인 상태로 의도적으로 옮기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했습니다.
그 제한은 몇 번 변경되었지만 90년대까지 지속되었으며 각 주를 대표하는 다양한 대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우스다코타에서는 도박 기계가 1941년 이전에 생산되었고 "수집 가능"으로 간주되는 경우 도박 기계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할 수 있었습니다.
1976년 뉴저지 주에서 애틀랜틱시티에서 게임기를 합법화하기로 결정한 후 게임기에 대한 관심이 한동안 뜨거워졌습니다. 2년 후 Seminole Tribe는 주요 예약 기반 도박 클럽을 열었으며, 다른 예약 지역에 비교 가능한 사무실을 만드는 전국적인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카지노커뮤니티
오늘날, 미국에는 특정 유형의 베팅에 대한 법적 제한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여전히 상당한 악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베팅이 그 어느 때보다 개방적이라는 것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특히 오프닝은 수익의 70%를 베팅 관리자에게 달성하기 때문에 각 클럽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도박 클럽은 공간 수입의 일부를 개별 주에 지불하는 데 동의하여 실제 경제를 활성화했습니다. 이것은 특히 인도의 도박 클럽에 유효합니다. 인도의 도박 클럽은 주와 합의하지 않은 경우 게임기를 작동할 수 없습니다.
또한 게임기 산업이 얼마나 큰지 이해하기 위해 몇 가지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
Foxwoods는 미국에서 가장 큰 클럽이며 2019년 6월로 마감된 회계 연도에 6,300개의 도박 기계가 55억 달러 이상을 생산했습니다. 2019년부터 미국에는 거의 1,000개의 다이내믹 클럽(비즈니스 및 조상)이 있었습니다. 당신은 숫자를 계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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