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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잭과 카드 카운팅의 역사

어떤 곳, 지금 도박 클럽이 카드 카운터로 추정되는 곳에서 보안 싸움을하고 있습니다. 싸움은 대부분 정신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보고, 접시를 버리는 것을 보고, 구덩이에서 과도한 배려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는 교육받은 플레이 선택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그는 낮은 베팅을 하고 있고 높은 베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결국 이기거나 지는 것입니다. 구덩이는 플레이어의 ID를 짜내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관찰은 확인을 위해 테이프를 뒤로 옮기는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실현된 카드 카운터의 사진이 들어 있는 메모장을 뒤적거리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안면 인식 혁신을 활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그가 계속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거나 그를 보여주기로 결론을 내릴 것입니다. 기회가 없으면 판매자가 성급하게 재정렬하거나 카드를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자르거나 플레이어가 내기를 하는 방식을 직접적으로 제한하여 그의 플레이를 구속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노력을 보복하고 망치는 접근 방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그들이 아무것도 하기 전에 피했다가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그를 클럽에서 제거하는 힘이 있든 없든, 그는 이전에 들어온 개인처럼 보이지 않거나 트랙을 잃는 더 나은 접근 방식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카지노게임종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이런 종류의 싸움이 처음이 아니며 마지막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클럽은 그들이 오랫동안 정복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게임을 계속 제공하고 있으며 후원자들은 계속해서 그들을 이길 기회를 잡고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하더라도 도박 클럽은 게임을 안팎으로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지침을 변경하는 것과는 반대로 게임을 이길 것으로 의심되는 개인을 계속 쫓아냅니다. 이 게임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어떤 이유로 그것을 정복할 수 있었습니까? 왜 계속 정복 가능한가? 도박 클럽 사이에서 흔들리고 종종 무의미한 춤을 추며 예기치 않게 그들을 두들겨 패는 사람들이 제한된 눈과 칼날로 서로를 둘러싸고있는이 장소에 어떻게 도착할 수 있습니까?

태초에

블랙잭은 프랑스와 스페인의 게임에서 나왔습니다. 결국 유럽 전역에서 통용되는 형식은 "Vingt-un" 또는 "Vingt-et-un"("21"을 의미)로 지정되었지만 논리적으로 이전에는 프랑스어 "Quinze"("15를 의미함)와 같은 다른 게임에서 유래했습니다. ") 및 "Sette e Mezzo"("일곱 반")의 이탈리아 라운드. 로저 볼드윈(Roger Baldwin)과 아놀드 스나이더(Arnold Snyder)와 같은 역사상 블랙잭 학생들의 조사에 비추어 볼 때, 블랙잭의 가장 노련한 조상은 스페인 게임 "Trente-un"("Thirty-one")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한 성직자가 1440년에 게임을 언급했고, 제작자 Miguel de Cervantes가 1570년 텍스트에서 Trente-un을 언급했습니다. 이것들은 특히 궁극적으로 21강에 진출한 것에 대한 가장 노련한 참조로 남아 있습니다. 세르반테스는 장기적으로 돈키호테를 쓰는 놀라운 업적을 만든 사람입니다. 나는 Cervantes가 풍차에서 터무니없이 청구하는 그의 사람을 도박 클럽을 취하는 현재의 카드 카운터에 비교했을 수도 있는지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에는 무일푼이 되지 않으면서 특정 가치에 가깝게 끌어들이는 목적과 가치가 있는 카드가 포함되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1 또는 11의 변동 가치를 가진 전문가의 가능성을 통합했습니다. 21강은 유럽에서 유명해졌으며, 이는 잠재적으로 단순한 카르마가 아닌 전문 지식이 필요한 모든 모습을 갖춘 소수의 게임 중 하나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가능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명중할지 서할지에 대한 선택을 결정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선택을 결정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통제력을 제공합니다.

운명을 보여라

미국인에게 전달하여 그렇지 않은 게임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미국인들이 축구라고 부르는 것은 발과 거의 관련이 없으며 미국인들이 "블랙잭"으로 시작한 것은 현재 다크 카드나 잭과 특별한 관련이 없습니다. 유럽에서 유명했던 21강전이 합법이든 그냥 버텼든 미국에서 싹트기 시작했다. 덧붙여서(1차 세계 대전 무렵), 트럼프 카드와 다크 잭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인 지불금이 주어졌습니다. "Blackjack"이라는 이름은 궁극적으로 잘 알려진 표현에서 "21" 또는 "Vingt-et-un"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이 정확한 명명 능력을 필요로 했던 것은 정복할 수 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준비한 두 가지 새로운 게임 지침에서 보상한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 ​​적응 게임에서 다른 시간에는 플레이 선택을 결정하기 전에 판매자의 업카드를 볼 수 없었습니다. 또한 최근에 셀러들이 치고 서거나 하는 선택을 스스로 정했지만, 현재는 16타를 치고 17타를 유지하는 위치에서 설정한 필수 예를 따르기 시작했습니다.

공인 및 하우스 뱅킹 게임은 1820년에 뉴올리언스에서 생겨났습니다. 초기에 다른 곳에서는 정확히 승인되지 않았고 플레이어 뱅킹 게임이 정상이었습니다. 1800년대에 캘리포니아 네바다 시에 등장한 Eleanore Dumont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녀는 21강전을 어떤 테이커에게든 맡기고 관리했으며, 그녀의 수학적 능력이나 능력을 다루는 카드가 무엇이든, 게임의 전문가로서 많은 성취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사실, 이 시간 동안 누가 그 경기에서 능력을 발휘했는지, 그리고 왜 그렇게 했는지를 수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실제로 적법하지 않은 게임에 대한 균형 잡힌 거버넌스 방식이 최소화되면서 악당들과 속임수 장인들이 번성했다. 바카라한국딜러

하우스 뱅킹 블랙잭은 1931년 네바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합법성이 확립되었을 때, 게임 규범과 활동을 지시하기 위한 통제를 설정해야 하는 중요한 필요성이 마침내 충족되고 유지될 수 있었습니다.

내기 투표 종이 컷

무대가 마련되었습니다. 진정한 카드 카운팅이 탄생하려면 30년이 지나야 합니다. 어쨌든, 그 30년 동안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과 최고의 플레이 방법을 고민한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 그들 중 상당수는 그들을 따라온 사람들이 언급하고 그 이후 게임의 측면을 조사했습니다. Jess Marcum은 1950년 이전에 카드를 세면서 블랙잭을 쳤을 수도 있는 구타당하고 혼란에 빠진 수많은 클럽에 의해 쫓겨났습니다. System Smitty 및 Greasy John과 같은 이름을 가진 아름다운 캐릭터가 있었습니다. 4명의 플레이어(Baldwin, Cantey, Maisel, McDermott)는 1957년 책 Playing Blackjack to Win을 작성하여 자신을 지원하는 게임을 전환하기 위한 접근 방식으로 필수 시스템 및 모니터링 카드를 명시적으로 참조했습니다. 어쨌든 이 책은 1962년 비트 딜러가 그랬던 것처럼 클럽이나 대중의 관심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그 때, 온 소프

Edward O. Thorp는 초기 PC를 활용하여 카드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게임에서 이점을 얻는 데 적합한지 여부를 분석했습니다. 초기 PC를 활용하는 것은 Ed Thorp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 또는 소가죽 머리 보호대와 빠진 이빨로 가득한 입으로 구식 축구를하는 것입니다. 소프, 샐리! 서른셋의 갈비뼈 아래에 모자를 씌워라!— 하지만 Thorp는 숫자맨이었고 놀라운 계시를 받고 나타났습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멘탈볼팅을 통해 게임보다 합리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962년 Beat Dealer라는 책에 배포된 그의 결정은 카드 카운팅의 도입을 나타냅니다.

에드워드 O. 소프

Thorp는 16과 36이라는 두 개의 숫자를 염두에 두고 시작하여 데크에 있는 10개와 덱에 있는 다른 카드를 별도로 지정하는 "10개 카운트 프레임워크"를 고안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이점을 보여주는 "Thorp Ratio" 및 내기를 올릴 수 있는 기회를 보여주기 위해 머물고 있는 10의 수에 의한 잔여 "기타"의 수. 싱글 덱 전용 게임이 있던 날이었습니다. 8덱 게임에서 Thorp의 10개 의존을 활용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숫자 128과 288을 염두에 두고 시작하고 거꾸로 세고 간격을 두어야 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이 책은 엄청난 히트를 기록하여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습니다. 모두와 그들의 형제는 Beat the Dealer를 읽고 게임을 이기기 위해 도박 클럽으로 서둘러 갔습니다. 도박 클럽은 압도되었습니다. 프레임워크가 일반 플레이어가 실행 가능하게 해내기에 분명히 도전적이었다는 점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두가 돌아와서 그네를 잡았고, 그에 따라 베가스도 피했다.

딜러를 이겨라, 2라운드

클럽이 흔들렸다. 한 가지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게임을 이기기 위해 데이터가 침범되고 있음을 이해하면서 비합리적으로 행동했습니다. 그들은 변경을 실행했습니다. 싱글 덱 게임은 2덱 및 4덱 게임이 되었습니다. 더 이상 공급업체는 다시 섞기 전에 카드를 통해 거의 모든 방법을 흥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도박 클럽은 새로운 블랙잭 신봉자들의 수렴을 의무화하기 위해 바닥에 테이블을 추가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Thorp의 책이 그들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혜택을 주었다는 것을 빠르게 이해했습니다. 게임을 이길 수 있다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도박 클럽으로 밀려들었지만 그들은 기꺼이 그렇게 할 의지가 없었고, 참을성도 없었고, 능력도 없었고, 실제로 그렇게 할 만큼 연습도 하지 않았습니다. 규칙. 도박 클럽은 전반적으로 엄청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PC 연구원 Harvey Dubner는 현재 우리가 Hi-Lo Count로 알고 있는 포함 프레임워크를 제시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Julian이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1966년 Thorp의 Beat Dealer 두 번째 릴리스로 기억되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즉시 게임에 뛰어들었습니다. 현재 PC의 접근 방식은 도박 클럽이 게임을 변형시켰음에도 블랙잭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변경된 계산 프레임워크는 플레이어가 신발에 있는 데크의 양이 늘어나더라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자신의 이익을 결정할 수 있는 접근 방식을 제공했습니다. 에그벳

그리핀 에이전시

개인을 보호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인 게임을 유지해야 하는 도박 클럽은 게임을 이기려고 할 것입니다. 강조점은 "시도"였습니다. 그들은 개인이 그것을 이기려고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덩이 감독자와 공급업체는 테이블에서 기본 절차 카드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판매자는 골치 아픈 플레이 선택이 나타날 때 "책"이 제안하는 것을 알고 공개적으로 제안합니다. 사실 이 잘못된 위안의 감정은 보통 지는 플레이어가 되는 일반 플레이어의 확률을 도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게임을 이기는 방법을 깨달은 개인을 관리하기 위한 도박 클럽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라스베가스 조사관 로버트 그리핀은 기회를 보았고 도박 클럽은 그 가능성을 포착했습니다. Griffin은 알려지거나 의심되는 카드 카운터에 대한 사진과 데이터가 포함된 책을 수집하고 정기적으로 갱신되는 회원 구조로 그의 책을 주변의 각 도박 클럽에 판매했으며 즉시 이를 헐뜯었습니다. 이것은 각 추정 카운터를 독점적으로 조사하기 위해 마무리에 대한 부담을 촉진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카드 카운터를 극복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었습니다. 예상보다 더 어렵습니다.

공동 노력

1971년, 카운터 Al Francesco는 블랙잭을 하고 더위를 피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는 형제와 함께 도박 클럽에 있었고 카드 카운터도 있었습니다. 그의 형제가 앉아 있는 동안 Francesco는 게임을 하지 않았지만 토론에서 테이블 옆에 남아 있었습니다. 그의 형제가 큰 내기를 걸 때마다 Francesco는 100달러를 내기를 했고, 자신이 긍정적인 계산을 달성하지 못했지만 이득을 봤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Pit Boss는 Francesco 전체를 투덜거렸다. 호스트가 무료 방을 제공하려고 한다는 사실을 발견하기 위해 추적을 당한 적이 있습니까? 불은 켜지고 Francesco는 블랙잭의 전체 존재 동안 오래지 않아 주요 빅 플레이어로 변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포함을 유지하고 서명하도록 준비했습니다.

켄 우스톤

Francesco가 Big Player로서 준비한 한 선수는 Pacific Stock Exchange의 Ken Uston 회장이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Uston은 1977년에 "The Big Player"라는 플레이 스타일에 관한 책을 배포했는데, 이는 MIT 그룹과 Tommy Hyland 그룹(둘 다 책이 배포된 지 1년 후 시작)을 포함하여 수많은 그룹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고 실질적으로 빠른 그룹 플레이의 증가를 일으켰습니다. ).

MIT 그룹 스토리는 최근 브링다운 하우스(Bringing Down the House)와 같은 대히트 책과 21과 같은 블록버스터로 할리우드에서 더 큰 군중의 핵심에 대한 방향을 발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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